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을 수령하시고, 8일 후 연락을 주셔서 제품 커버가 파손됬다고 하면, 배송중 파손인지 보관중 파손인지 알수 없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 점등 테스트를 위해 상품을 개봉하여, 파손 및 점등 테스트를 진행하고 발송을 합니다.
이점 고객님께 안내 드렸고, 수긍하셨으며, 커버를 구매하시겠다고 하셔서 진행했던 내용입니다.
악의적인 댓글은 삼가 부탁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이 파손되어 왔는데도 개봉을 늦게했다는 이유로 책임을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네요.
할수없어 추가부담 요구해서 돈 보내주고 등커브제품 받아서 설지했네요. 자기네들 포장불량 내지 택배사의 책음도 있을수 있는데 말입니다.
제품도 서비스도 엉망. 휴빛 조명.
쉴휴 휴빛 조명. 문닫고 좀 쉬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