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교환 안내를 위해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답변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상품 점등 불량의 경우에는 오배송이나 파손과 같이 사진만으로는 확인이 불가하여, 상품 수거 후 테스트를 한 후 불량일 경우 새상품으로 교환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혹여, 아주 혹여 점등이 되는경우에는 테스트 결과 안내 및 상품 반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이때 발생되는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되시는부분 안내 드립니다.
수거를 요청하시고자 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기존에 다른 전등은 잘 됐었는데 이 전등으로 교체하니 불이 안 들어옵니다.
제품불량으로 생각되는데 as 되나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