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당신들이 못보내놓고
왜 고객의 잘못으로 돌리시는지 모르겠네요 ;
언제든 자기들 실수가있으면 그거에대해 사과하고 보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내드렸듯이 파손,불량,오배송(누락)의 경우 제품 수령하신 상태를 확인 후 발송 하는 업무이다 보니
게시판에 문의 주셔서 추석 이후 바로 답변드려 안내해드린 걸로 확인 됩니다.
고객님께서 답변확인이 늦어져 수령하신 제품 확인이 불가하여 재발송 못해드린 내용으로 확인 됩니다.
앞으로 보다 신경써서 불편 끼치는 일이 없도록
더 만족 하실 수 있는 휴빛조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집 도배 새로 하면서
스위치, led등 사면서 아크릴커버도 같이 구매했는데
아크릴커버가 안왔더라구요
추석끼고 그래서 연락 못하다가
시간 지나서 글 남겼었는데 신경을 못쓰고 있다가 어제 확인해서 전화 드렸더니
자기들이 빼놓고 보낸거면서 한달이나 지났고
제품이 안왔을때는 사진을 찍어놔야 보내준다고 하네요;;
900원가지고 뭐라고 하기도 웃기지만 소비자고발원에 신고하려합니다.
이런식으로 장사하지마세요.
그리고 직원들 교육 좀 잘 시켜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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