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센서 불량으로 문의 주셔서 수거 후 교환이 아닌 고객님께서 직부로 테스트 해보시고 작동 될시 모듈을 추가로
발송 해드리기로 한 고객님으로 확인 됩니다.
수거 후 테스트 후 교환도 가능하나 고객님께서 장거리 지역에 설치 하셨다고 하셔서 최대한 협의하여 모듈을 보내드리기로 하였으나
고객님께서 다시 설치 못하신다고 직부 값으로 환불 요청하셨던걸로 확인 됩니다.
죄송합니다만 불량건에 있어서는 교환이나 불량 반품처리를 해드릴수 있는 부분으로 부분 환불이 어려워 도움드리지 못한 내용으로 확인 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최악이네요. 먼 지역에 배송을 해서 직접 설치진행했는데
센서 고장. 한시간동안 왜 안나오는지 씨름한거 생각하면.
품질 / 고객 응대 모든것에 대해 불만입니다.
(2017-08-21 20:09: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